【 To-do list 】
- Side project 만들기
- Addressable 사용
- Firebase 사용
- photon 사용
- localisation 사용
- 3D 캐릭터 이동
- 유니티 강의 끝내기
- 유니티 포트폴리오 완성 올인원 패키지 Online (49시간 6 chapters )
chapter 1 콘텐츠 프로그래머 채용 면접에 꼭 나오는 핵심 개념 : 5강의- chapter 2 디아블로 게임을 만들어 보며 마스터하는 시스템 구현과 그래픽 : 41강의
- chapter 3 Firebase를 활용하여 구축하는 클라이언트 네트워크 : 9강의
- chapter 4 배틀로열 제작을 위한 알고리즘과 프레임 워크 : 42강의
- chapter 5 배트그라운드를 만들면서 익히는 게임 최적화 및 게임 AI : 32강의
- chapter 6 신입 개발자들이 알려주는 포트폴리오 꿀팁 : 3강의
- C#과 유니티로 배우는 게임 개발 올인원 패키지 Online (48시간 30분 5 chapters)
chapter 1 게임 개발자가 되려면 무엇을 어떻게 공부해야 할까? : 3강의- chapter 2 코딩테스트로 배워보는 C# : 63강의
- chapter 3 유니티 개발을 위한 필수 게임 수학&물리 : 21강의
- chapter 4 유니티 게임 엔진을 활용한 게임 개발 실무 : 73강의
- chapter 5 문제 풀이로 실전 응용력을 다지는 필수 자료구조 : 17강의
- Build a Idle Clicker Business Sim: Unity C# Game Development
Start Building Your Tycoon Game 8개 강의 1시간 7분Expand Your Tycoon Game With Multiple Stores 5개 강의 57분Adding Features to Your Tycoon Game 8개 강의 1시간 26분- Getting Down to Serious Business- Take Your Development Skills to the Next Level 7개 강의 1시간 36분
- Make Your Stores Easier to Manage by using XML for Maintaining Store Data 11개의 강의 2시간 11분
- Add a UI to Unlock Store Upgrades - Managers to Automate Clicks for the Stores 10개의 강의 1시간 50분
- JUNE 2017 UPDATE - Add Upgrades the player can purchase to improve their store 10개의 강의 2시간 26분
- JULY 2017 UPDATE - Massive New Game Upgrade - Unity Business Tycoon 2.0 9개의 강의 2시간 26분
- NEW MAJOR Scriptable Object Upgrade - Released Dec 2022 4개의 강의 53분
- [실전 게임 코드 리뷰] 유니티 클리커 게임 by Rookiss
- 섹션 OT
OT 06:04프로젝트 다운로드 03:17환경 설정 22:20
- UI 기반 게임 제작
Sprite vs UI 20:57프리팹 제작 및 실전 팁 31:45
- 컨텐츠 제작
게임 컨텐츠 제작 및 설계 20:09
- 마무리
광고와 인앱 결제 16:18
- 섹션 OT
- 유니티 포트폴리오 완성 올인원 패키지 Online (49시간 6 chapters )
【 In progress 】
[실전 게임 코드 리뷰] 유니티 클리커 게임 by Rookiss
【 Done 】
클릭커 게임 따라 만들어 보기
【 Reflect 】
클릭커 게임을 따라 만들어본 다음 IOS와 AOS앱에서 빌드를 해볼 것이다. 앞으로는 앱을 만들어 빌드까지의 사이클을 자주 할 수 있도록 하자. 여기에서 인앱결제와 광고까지 붙여서 앱을 빌드해 보자. 그리고 빌드 후 ios와 aos app store에 배포까지 하자. 적어도 올해 안에 1번의 앱 이상을 배포하는 것을 목표로 하자. 그리고 내년부터는 2개에서 3개의 앱을 배포하자.
나는 목표를 크게 잡는 편이다. 그리고 생각보다 목표를 이루는 것까지는 내가 계획했던 시간보다 더 오래걸리는 편이다. 이러한 나의 특성을 고려해서 계획을 잘 조절해 나가자. 앱개발을 통해 자연스러운 이익창출을 할 수 있도록 하자. 그리고 어느 정도 개발이 편해지면 그때 사업을 해보자.
지금은 Input을 많이 해야되는 단계이다.
다음 단계는 output을 많이 해야 한다.
최종적으로 output에 대한 피드백으로 제대로 된 것을 잘 만들어야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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