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o-do list 】
- Side project 만들기
- Addressable 사용
- Firebase 사용
- photon 사용
- localisation 사용
- 3D 캐릭터 이동
- 유니티 강의 끝내기
- 유니티 포트폴리오 완성 올인원 패키지 Online (49시간 6 chapters )
chapter 1 콘텐츠 프로그래머 채용 면접에 꼭 나오는 핵심 개념 : 5강의- chapter 2 디아블로 게임을 만들어 보며 마스터하는 시스템 구현과 그래픽 : 41강의
- chapter 3 Firebase를 활용하여 구축하는 클라이언트 네트워크 : 9강의
- chapter 4 배틀로열 제작을 위한 알고리즘과 프레임 워크 : 42강의
- chapter 5 배트그라운드를 만들면서 익히는 게임 최적화 및 게임 AI : 32강의
- chapter 6 신입 개발자들이 알려주는 포트폴리오 꿀팁 : 3강의
- C#과 유니티로 배우는 게임 개발 올인원 패키지 Online (48시간 30분 5 chapters)
chapter 1 게임 개발자가 되려면 무엇을 어떻게 공부해야 할까? : 3강의- chapter 2 코딩테스트로 배워보는 C# : 63강의
- chapter 3 유니티 개발을 위한 필수 게임 수학&물리 : 21강의
- chapter 4 유니티 게임 엔진을 활용한 게임 개발 실무 : 73강의
- chapter 5 문제 풀이로 실전 응용력을 다지는 필수 자료구조 : 17강의
- Build a Idle Clicker Business Sim: Unity C# Game Development
Start Building Your Tycoon Game 8개 강의 1시간 7분Expand Your Tycoon Game With Multiple Stores 5개 강의 57분Adding Features to Your Tycoon Game 8개 강의 1시간 26분- Getting Down to Serious Business- Take Your Development Skills to the Next Level 7개 강의 1시간 36분
- Make Your Stores Easier to Manage by using XML for Maintaining Store Data 11개의 강의 2시간 11분
- Add a UI to Unlock Store Upgrades - Managers to Automate Clicks for the Stores 10개의 강의 1시간 50분
- JUNE 2017 UPDATE - Add Upgrades the player can purchase to improve their store 10개의 강의 2시간 26분
- JULY 2017 UPDATE - Massive New Game Upgrade - Unity Business Tycoon 2.0 9개의 강의 2시간 26분
- NEW MAJOR Scriptable Object Upgrade - Released Dec 2022 4개의 강의 53분
[실전 게임 코드 리뷰] 유니티 클리커 게임 by Rookiss
- 유니티 포트폴리오 완성 올인원 패키지 Online (49시간 6 chapters )
【 In progress 】
Build a Idle Clicker Business Sim: Unity C# Game Development
【 Done 】
4. Getting Down to Serious Business- Take Your Development Skills to the Next Level
1. Improving The Game Manager Using the Singleton Pattern 10min
2. Creating a UI Manager to Improve Game Design - Better Object Composition 14min
【 Reflect 】
회사생활을 하면서 야근도 많고, 많은 일들을 하다 보니 하루에 정해진 일들을 못 끝날 때가 많다. 그러한 것들이 부채가 되어 벼락치기로 해결해 나가는 나의 모습을 자주 발견하고는 한다. 이러한 짐들이 결국 마음속에 쌓여 성취감보다는 부담과 복잡함을 증가시킨다.
나의 가방과 방을 보면 내 머릿속이 어떠한지를 알 수가 있다. 많은 것들이 담겨있거나 보관되어 있다. 하지만 읽지 못한 책이 수두룩하고 굳이 들고 다닐 필요가 없는 물건들이 들어있다. 최적화가 안되고 있다. 계속 무겁게 그리고 느리게 살고 있다. 성능이 잘 나올 수가 없다.
잠도 충분히 자고, 영양소도 충분히 섭취해야 되는데, 결핍이 되면 하루의 질이 떨어진다. 모든 것은 내가 내린 결정의 부산물이다. 방치되어서는 안 된다. 틈은 언제 어떻게 다시 생길지는 모르지만 틈을 발견하고 매우기 위해 나 자신을 제삼자의 입장에 성찰해야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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