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o-do list 】
- Side project 만들기
- Addressable 사용
- Firebase 사용
- photon 사용
- localisation 사용
- 3D 캐릭터 이동
- 유니티 강의 끝내기
- 유니티 포트폴리오 완성 올인원 패키지 Online (49시간 6 chapters )
chapter 1 콘텐츠 프로그래머 채용 면접에 꼭 나오는 핵심 개념 : 5강의- chapter 2 디아블로 게임을 만들어 보며 마스터하는 시스템 구현과 그래픽 : 41강의
- chapter 3 Firebase를 활용하여 구축하는 클라이언트 네트워크 : 9강의
- chapter 4 배틀로열 제작을 위한 알고리즘과 프레임 워크 : 42강의
- chapter 5 배트그라운드를 만들면서 익히는 게임 최적화 및 게임 AI : 32강의
- chapter 6 신입 개발자들이 알려주는 포트폴리오 꿀팁 : 3강의
- C#과 유니티로 배우는 게임 개발 올인원 패키지 Online (48시간 30분 5 chapters)
chapter 1 게임 개발자가 되려면 무엇을 어떻게 공부해야 할까? : 3강의- chapter 2 코딩테스트로 배워보는 C# : 63강의
- chapter 3 유니티 개발을 위한 필수 게임 수학&물리 : 21강의
- chapter 4 유니티 게임 엔진을 활용한 게임 개발 실무 : 73강의
- chapter 5 문제 풀이로 실전 응용력을 다지는 필수 자료구조 : 17강의
- Build a Idle Clicker Business Sim: Unity C# Game Development
Start Building Your Tycoon Game 8개 강의 1시간 7분Expand Your Tycoon Game With Multiple Stores 5개 강의 57분Adding Features to Your Tycoon Game 8개 강의 1시간 26분- Getting Down to Serious Business- Take Your Development Skills to the Next Level 7개 강의 1시간 36분
- Make Your Stores Easier to Manage by using XML for Maintaining Store Data 11개의 강의 2시간 11분
- Add a UI to Unlock Store Upgrades - Managers to Automate Clicks for the Stores 10개의 강의 1시간 50분
- JUNE 2017 UPDATE - Add Upgrades the player can purchase to improve their store 10개의 강의 2시간 26분
- JULY 2017 UPDATE - Massive New Game Upgrade - Unity Business Tycoon 2.0 9개의 강의 2시간 26분
- NEW MAJOR Scriptable Object Upgrade - Released Dec 2022 4개의 강의 53분
- [실전 게임 코드 리뷰] 유니티 클리커 게임 by Rookiss
- 섹션 OT
OT 06:04프로젝트 다운로드 03:17환경 설정 22:20
- UI 기반 게임 제작
Sprite vs UI 20:57프리팹 제작 및 실전 팁 31:45
- 섹션 OT
- 유니티 포트폴리오 완성 올인원 패키지 Online (49시간 6 chapters )
【 In progress 】
[실전 게임 코드 리뷰] 유니티 클리커 게임 by Rookiss
【 Done 】
- 콘텐츠 제작
- 게임 컨텐츠 제작 및 설계 20:09
【 Reflect 】
정보처리기사 시험을 치고 난 이후 확실히 공부량이 많이 줄었다. 목표가 없어져서 그런 것 같다. 다시 목표를 세우자. 5월 동안은 일단 유니티 개발과 디자인패턴 2개에 집중하자. 이전에 새웠던 계획은 없던 걸로 하자. 계획을 한 번에 잘 만들 수는 없다. 항상 계획은 바뀐다. 하지만 이러한 시행착오도 결국 비용이 발생하니깐, 최소화할 수 있도록 하자.
5월 달 목표
1. 유니티 클리커 게임 Rookiss 강의 듣고, 따라 만들기
2. 유데미 Build a Idle Clicker Business Sim 강의 듣고, 따라 만들기
3. Game Development patterns with Unity 2021 3회독 하기, 코드 따라 쳐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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