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o-do list 】
- Side project 만들기
- Addressable 사용
- Firebase 사용
- photon 사용
- localisation 사용
- 3D 캐릭터 이동
- 코딩 테스트 gold 레벨까지 올리기
- 한 번에 끝내는 코딩 테스트 369 Java 편 초격차 패키지 Online (34시간 5 chapters)
- chapter 1 자료구조 이론 : 24강의
- chapter 2 알고리즘 이론 : 32강의
- chapter 3 알고리즘 유형별 문제풀이 : 23강의
- chapter 4 SQL : 8강의
- chapter 5 패캠 제작 문제 풀이 : 9강
- 한 번에 끝내는 코딩 테스트 369 Java 편 초격차 패키지 Online (34시간 5 chapters)
- 유니티 강의 끝내기
- 유니티 포트폴리오 완성 올인원 패키지 Online (49시간 6 chapters )
chapter 1 콘텐츠 프로그래머 채용 면접에 꼭 나오는 핵심 개념 : 5강의- chapter 2 디아블로 게임을 만들어 보며 마스터하는 시스템 구현과 그래픽 : 41강의
- chapter 3 Firebase를 활용하여 구축하는 클라이언트 네트워크 : 9강의
- chapter 4 배틀로얄 제작을 위한 알고리즘과 프레임 워크 : 42강의
- chapter 5 배트그라운드를 만들면서 익히는 게임 최적화 및 게임 AI : 32강의
- chapter 6 신입 개발자들이 알려주는 포트폴리오 꿀팁 : 3강의
- C#과 유니티로 배우는 게임 개발 올인원 패키지 Online (48시간 30분 5 chapters)
chapter 1 게임 개발자가 되려면 무엇을 어떻게 공부해야 할까? : 3강의- chapter 2 코딩테스트로 배워보는 C# : 63강의
- chapter 3 유니티 개발을 위한 필수 게임 수학&물리 : 21강의
- chapter 4 유니티 게임 엔진을 활용한 게임 개발 실무 : 73강의
- chapter 5 문제 풀이로 실전 응용력을 다지는 필수 자료구조 : 17강의
- 유니티 포트폴리오 완성 올인원 패키지 Online (49시간 6 chapters )
【 In progress 】
- fastcampus 강의 수강
- Retro Unity 책 예제 공부
- Udemy 강의 공부
【 Done 】
- 1일 1커밋
- Enhanced Scroller 공부
【 Reflect 】
Enhanced scroller Asset을 사용해서 item inventory 구현을 하는 작업을 맡았다. Enhanced scroller는 동적으로 스크롤러에서 사용되는 cell들을 재사용해서 메모리의 부하를 줄여 garbage collection의 비용을 줄이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Addressable을 사용해서 run time에서 resource를 로드하는 작업도 해야 다. 과연 내가 구현을 할 수 있을지 걱정이 많이 된다... 불안감을 줄이기 위해서는 공부와 연습밖에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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