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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개발일지

[개발 일지] 22. 11. 07. Mon

by Sports Entrepreneur 2022. 11. 14.

【 To-do list 

  1. Side project 만들기
    1. Addressable 사용
    2. Firebase 사용
    3. photon 사용
    4. localisation 사용
    5. 3D 캐릭터 이동
  2. 코딩 테스트 gold 레벨까지 올리기
    1. 한 번에 끝내는 코딩 테스트 369 Java 편 초격차 패키지 Online (34시간 5 chapters)
      1. chapter 1 자료구조 이론 : 24강의
      2. chapter 2 알고리즘 이론 : 32강의
      3. chapter 3 알고리즘 유형별 문제풀이 : 23강의
      4. chapter 4 SQL : 8강의
      5. chapter 5 패캠 제작 문제 풀이 : 9강
  3. 유니티 강의 끝내기
    1. 유니티 포트폴리오 완성 올인원 패키지 Online (49시간 6 chapters )
      1. chapter 1 콘텐츠 프로그래머 채용 면접에 꼭 나오는 핵심 개념 : 5강의 
      2. chapter 2 디아블로 게임을 만들어 보며 마스터하는 시스템 구현과 그래픽 : 41강의
      3. chapter 3 Firebase를 활용하여 구축하는 클라이언트 네트워크 : 9강의
      4. chapter 4 배틀로얄 제작을 위한 알고리즘과 프레임 워크 :  42강의
      5. chapter 5 배트그라운드를 만들면서 익히는 게임 최적화 및 게임 AI : 32강의
      6. chapter 6 신입 개발자들이 알려주는 포트폴리오 꿀팁 : 3강의
    2. C#과 유니티로 배우는 게임 개발 올인원 패키지 Online (48시간 30분 5 chapters)
      1. chapter 1 게임 개발자가 되려면 무엇을 어떻게 공부해야 할까? : 3강의
      2. chapter 2 코딩테스트로 배워보는 C# : 63강의
      3. chapter 3 유니티 개발을 위한 필수 게임 수학&물리 : 21강의
      4. chapter 4 유니티 게임 엔진을 활용한 게임 개발 실무 : 73강의
      5. chapter 5 문제 풀이로 실전 응용력을 다지는 필수 자료구조 : 17강의

 In progress 

- fastcampus 강의 수강

- Retro Unity 책 예제 공부

- Udemy 강의 공부

 Done 

- 1일 1커밋

- fastcampus 강의 듣기

  • Ch 01. 플레이어 캐릭터 제작하기 - 04. 캐릭터 모델과 에니메이션 설정하기 30:32
  • Ch 02. 플레이어 카메라 구현하기 - 01. 3인칭 TopDown 카메라 구현하기 15:59

 Reflect 

회사에서 인벤토리 창을 만드는 task를 맡게 되었다. 게임을 잘 안 하는 나에게는 생소하지만 업무상 게임을 해야겠다는 생각을 한다. 일단 Just Do It! 수습기간 끝도 이제 3주도 안 남았다. 최대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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