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o list 】
- Side project 만들기
- Addressable 사용
- Firebase 사용
- photon 사용
- localisation 사용
- 3D 캐릭터 이동
- 코딩 테스트 gold 레벨까지 올리기
- 한 번에 끝내는 코딩 테스트 369 Java 편 초격차 패키지 Online (34시간 5 chapters)
- chapter 1 자료구조 이론 : 24강의
- chapter 2 알고리즘 이론 : 32강의
- chapter 3 알고리즘 유형별 문제풀이 : 23강의
- chapter 4 SQL : 8강의
- chapter 5 패캠 제작 문제 풀이 : 9강
- 한 번에 끝내는 코딩 테스트 369 Java 편 초격차 패키지 Online (34시간 5 chapters)
- 유니티 강의 끝내기
- 유니티 포트폴리오 완성 올인원 패키지 Online (49시간 6 chapters )
chapter 1 콘텐츠 프로그래머 채용 면접에 꼭 나오는 핵심 개념 : 5강의- chapter 2 디아블로 게임을 만들어 보며 마스터하는 시스템 구현과 그래픽 : 41강의
- chapter 3 Firebase를 활용하여 구축하는 클라이언트 네트워크 : 9강의
- chapter 4 배틀로얄 제작을 위한 알고리즘과 프레임 워크 : 42강의
- chapter 5 배트그라운드를 만들면서 익히는 게임 최적화 및 게임 AI : 32강의
- chapter 6 신입 개발자들이 알려주는 포트폴리오 꿀팁 : 3강의
- C#과 유니티로 배우는 게임 개발 올인원 패키지 Online (48시간 30분 5 chapters)
chapter 1 게임 개발자가 되려면 무엇을 어떻게 공부해야 할까? : 3강의- chapter 2 코딩테스트로 배워보는 C# : 63강의
- chapter 3 유니티 개발을 위한 필수 게임 수학&물리 : 21강의
- chapter 4 유니티 게임 엔진을 활용한 게임 개발 실무 : 73강의
- chapter 5 문제 풀이로 실전 응용력을 다지는 필수 자료구조 : 17강의
- 유니티 포트폴리오 완성 올인원 패키지 Online (49시간 6 chapters )
【 In progress 】
- fastcampus 강의 수강
- Retro Unity 책 예제 공부
- Udemy 강의 공부
【 Done 】
- 1일 1커밋
- fastcampus 강의 듣기
- Ch 03. 환경 시스템 알아보기 - 01. Lighting 시스템 알아보기 - 2 17:59
- Ch 03. 환경 시스템 알아보기 - 02. 터레인 시스템 알아 26:17
【 Reflect 】
이전 회사에서 VR 프로젝트를 진행할 때 Lighting 관련해서 bake도 하고 이것저것 접할 기회가 많았었다. 이번 강의를 통해서 lighting에 대한 자세한 개념을 듣고 이해가 잘되었다. 실무와 이론을 같이 겸해야지 시너지 효과가 난다는 것을 느꼈다. 단순히 강의를 듣지만 말고 배웠던 내용을 응용해서 기술 구현을 해보자. 평일에는 시간이 부족하니깐 주말을 잘 활용하자.
'개발💻 > 개발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발 일지] 22. 11. 11. Fri (0) | 2022.11.20 |
---|---|
[개발 일지] 22. 11. 10. Thur (0) | 2022.11.20 |
[개발 일지] 22. 11. 08. Tue (0) | 2022.11.14 |
[개발 일지] 22. 11. 07. Mon (0) | 2022.11.14 |
[개발 일지] 22. 11. 04. Fri (0) | 2022.11.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