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o-do list 】
- Side project 만들기
- Addressable 사용
- Firebase 사용
- photon 사용
- localisation 사용
- 3D 캐릭터 이동
- 코딩 테스트 gold 레벨까지 올리기
- 한 번에 끝내는 코딩 테스트 369 Java 편 초격차 패키지 Online (34시간 5 chapters)
- chapter 1 자료구조 이론 : 24강의
- chapter 2 알고리즘 이론 : 32강의
- chapter 3 알고리즘 유형별 문제풀이 : 23강의
- chapter 4 SQL : 8강의
- chapter 5 패캠 제작 문제 풀이 : 9강
- 한 번에 끝내는 코딩 테스트 369 Java 편 초격차 패키지 Online (34시간 5 chapters)
- 유니티 강의 끝내기
- 유니티 포트폴리오 완성 올인원 패키지 Online (49시간 6 chapters )
chapter 1 콘텐츠 프로그래머 채용 면접에 꼭 나오는 핵심 개념 : 5강의- chapter 2 디아블로 게임을 만들어 보며 마스터하는 시스템 구현과 그래픽 : 41강의
- chapter 3 Firebase를 활용하여 구축하는 클라이언트 네트워크 : 9강의
- chapter 4 배틀로얄 제작을 위한 알고리즘과 프레임 워크 : 42강의
- chapter 5 배트그라운드를 만들면서 익히는 게임 최적화 및 게임 AI : 32강의
- chapter 6 신입 개발자들이 알려주는 포트폴리오 꿀팁 : 3강의
- C#과 유니티로 배우는 게임 개발 올인원 패키지 Online (48시간 30분 5 chapters)
chapter 1 게임 개발자가 되려면 무엇을 어떻게 공부해야 할까? : 3강의- chapter 2 코딩테스트로 배워보는 C# : 63강의
- chapter 3 유니티 개발을 위한 필수 게임 수학&물리 : 21강의
- chapter 4 유니티 게임 엔진을 활용한 게임 개발 실무 : 73강의
- chapter 5 문제 풀이로 실전 응용력을 다지는 필수 자료구조 : 17강의
- 유니티 포트폴리오 완성 올인원 패키지 Online (49시간 6 chapters )
【 In progress 】
- fastcampus 강의 수강
- Retro Unity 책 예제 공부
- Udemy 강의 공부
【 Done 】
- 1일 1커밋
- Enhanced Scroller 공부
【 Reflect 】
카테고리별로 버튼을 만들어 분류된 아이템을 스크롤 바에 로드하는 작업을 했다. 자료구조 잘 사용해야 되는데 고민이 많았다. 딕셔너리와 리스트를 사용해서 분류를 해볼 생각이다. 다행히 시간에 쫓기듯이 개발하기보다는 여유가 있어서 나름 다행이다. 하지만 부담감은 크다. 나 자신을 믿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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