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o-do list 】
- Side project 만들기
- Addressable 사용
- Firebase 사용
- photon 사용
- localisation 사용
- 3D 캐릭터 이동
- 코딩 테스트 gold 레벨까지 올리기
- 한 번에 끝내는 코딩 테스트 369 Java 편 초격차 패키지 Online (34시간 5 chapters)
- chapter 1 자료구조 이론 : 24강의
- chapter 2 알고리즘 이론 : 32강의
- chapter 3 알고리즘 유형별 문제풀이 : 23강의
- chapter 4 SQL : 8강의
- chapter 5 패캠 제작 문제 풀이 : 9강
- 한 번에 끝내는 코딩 테스트 369 Java 편 초격차 패키지 Online (34시간 5 chapters)
- 유니티 강의 끝내기
- 유니티 포트폴리오 완성 올인원 패키지 Online (49시간 6 chapters )
chapter 1 콘텐츠 프로그래머 채용 면접에 꼭 나오는 핵심 개념 : 5강의- chapter 2 디아블로 게임을 만들어 보며 마스터하는 시스템 구현과 그래픽 : 41강의
- chapter 3 Firebase를 활용하여 구축하는 클라이언트 네트워크 : 9강의
- chapter 4 배틀로얄 제작을 위한 알고리즘과 프레임 워크 : 42강의
- chapter 5 배트그라운드를 만들면서 익히는 게임 최적화 및 게임 AI : 32강의
- chapter 6 신입 개발자들이 알려주는 포트폴리오 꿀팁 : 3강의
- C#과 유니티로 배우는 게임 개발 올인원 패키지 Online (48시간 30분 5 chapters)
chapter 1 게임 개발자가 되려면 무엇을 어떻게 공부해야 할까? : 3강의- chapter 2 코딩테스트로 배워보는 C# : 63강의
- chapter 3 유니티 개발을 위한 필수 게임 수학&물리 : 21강의
- chapter 4 유니티 게임 엔진을 활용한 게임 개발 실무 : 73강의
- chapter 5 문제 풀이로 실전 응용력을 다지는 필수 자료구조 : 17강의
- 유니티 포트폴리오 완성 올인원 패키지 Online (49시간 6 chapters )
【 In progress 】
- fastcampus 강의 수강
- Retro Unity 책 예제 공부
- Udemy 강의 공부
【 Done 】
- 1일 1커밋
- 01. 강의 소개 및 학습 방법 5:05
- 01. 자료구조와 알고리즘이란? 9:42
- 01. 주피터 노트북 설치 9:56
【 Reflect 】
대기업을 가기 위해서는 코딩테스트 준비를 철저히 해야 된다. 3년의 실무경력을 쌓으면서 코딩테스트 공부도 꾸준히 하자. 강의는 JAVA언어 관련된 코딩 공부를 하지만 C#과 비슷하므로 큰 어려움은 없을 거라 예상이 된다. 그리고 정보처리기사 실기 시험 준비를 하면서 JAVA에 대한 기본 문법이 익숙해졌다.
'개발💻 > 개발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발 일지] 22. 11. 16. Wed (0) | 2022.11.20 |
---|---|
[개발 일지] 22. 11. 15. Tue (0) | 2022.11.20 |
[개발 일지] 22. 11. 11. Fri (0) | 2022.11.20 |
[개발 일지] 22. 11. 10. Thur (0) | 2022.11.20 |
[개발 일지] 22. 11. 09. Wed (0) | 2022.11.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