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운동 프로그램 설명 】
- Unity 자격증 취득하기
【 In progress 】
- Unity Certified Professional: Programmer
- C#과 유니티로 배우는 게임 개발 올인원 패키지 Online.
【 Done 】
- Unity Certified Professional: Programmer
Section 1 : Evaluating Project Requirements
1. About the Unity Certified Programmer Exam
2. Introduction to Course 1
3. About the Challenges and Solutions
4. Challenge 1 Intro - Scripting Needs
5. Asterax Requirements Doc
6. Challenge 1 Assignment - Scripting Needs
7. Soulution 1 - Scripting Needs
8. Challenge 1 - Scripting Needs
9. Practice Exam - Scripting Needs
Section 2 : Basic User Input and Object Management
10. Challenge 2 Intro - Player Movement and Firing
11. Challenge 2 Requirements - Player Movement and Firing
12. AsteraX Movement Challenge
Section 3 : Spawning and Destroying Objects
19. C# Best Practices for Collaboration
20. Challenge 3 Intro - Spawning and Destroying Asteroids
21. Challenge 3 Requirements - Spawning and Destroying Asteroids
22. AsteraX Asteriods Challenge
23. Challenge 3 - Hints and Tips
24. Solution 3A - Spawning Asteroids
25. Solution 3B - Collisions with Bullets
26. Solution 3C - Bonus: Fixing OffScreenWrapper
【 Reflect 】
회사가 어려운 상황에 처해있다. 많이 흔들리는 건 사실이지만, 나의 목표는 3년 이상 한 회사를 다니는 것이다. 같이 성장하고 싶다. 아직 회사에서 작성한 코드도 곱씹어 보지 못했다.
배울 것이 아직 너무 많다. 그리고 같이 함께 일하는 동료분들이 너무 훌륭하셔서 배울 점들이 많다. 비록 내년에 연봉이 얼마큼 인상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지금은 성장해야 될 것들이 많다.
6개월 동안은 배운다고 시간을 소비하고, 다음 6개월은 뭐야? 왜 이렇게 안 돌아가지?
1년쯤 지나고 나면 이제 뭔가 조금씩 느껴진다. 아, 이게 이렇게 돌아가고, 저렇게 돌아가고,
정리하자면, 무조건 3년은 회사를 다닌다. 왜냐하면
첫 1년은 배우고,
다음 1년은 실천하고, 그다음
1년은 이제 확장하는 단계이다.
그래서 이직을 할 회사를 정할 때도
첫 1년은 무엇을 배우고,
다음 1년은 무엇을 실천하고, 그다음
1년은 무엇을 확장할지 고민하고 정한다.
계획은 항상 바뀌지만, 계획이 없다면 제대로 무언가를 하기가 힘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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