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o-do list 】
- Side project 만들기
- Addressable 사용
- Firebase 사용
- photon 사용
- localisation 사용
- 3D 캐릭터 이동
- 유니티 강의 끝내기
- 유니티 포트폴리오 완성 올인원 패키지 Online (49시간 6 chapters )
chapter 1 콘텐츠 프로그래머 채용 면접에 꼭 나오는 핵심 개념 : 5강의- chapter 2 디아블로 게임을 만들어 보며 마스터하는 시스템 구현과 그래픽 : 41강의
- chapter 3 Firebase를 활용하여 구축하는 클라이언트 네트워크 : 9강의
- chapter 4 배틀로얄 제작을 위한 알고리즘과 프레임 워크 : 42강의
- chapter 5 배트그라운드를 만들면서 익히는 게임 최적화 및 게임 AI : 32강의
- chapter 6 신입 개발자들이 알려주는 포트폴리오 꿀팁 : 3강의
- C#과 유니티로 배우는 게임 개발 올인원 패키지 Online (48시간 30분 5 chapters)
chapter 1 게임 개발자가 되려면 무엇을 어떻게 공부해야 할까? : 3강의- chapter 2 코딩테스트로 배워보는 C# : 63강의
- chapter 3 유니티 개발을 위한 필수 게임 수학&물리 : 21강의
- chapter 4 유니티 게임 엔진을 활용한 게임 개발 실무 : 73강의
- chapter 5 문제 풀이로 실전 응용력을 다지는 필수 자료구조 : 17강의
- Build a Idle Clicker Business Sim: Unity C# Game Development
Start Building Your Tycoon Game 8개 강의 1시간 7분Expand Your Tycoon Game With Multiple Stores 5개 강의 57분Adding Features to Your Tycoon Game 8개 강의 1시간 26분- Getting Down to Serious Business- Take Your Development Skills to the Next Level 7개 강의 1시간 36분
- Make Your Stores Easier to Manage by using XML for Maintaining Store Data 11개의 강의 2시간 11분
- Add a UI to Unlock Store Upgrades - Managers to Automate Clicks for the Stores 10개의 강의 1시간 50분
- JUNE 2017 UPDATE - Add Upgrades the player can purchase to improve their store 10개의 강의 2시간 26분
- JULY 2017 UPDATE - Massive New Game Upgrade - Unity Business Tycoon 2.0 9개의 강의 2시간 26분
- NEW MAJOR Scriptable Object Upgrade - Released Dec 2022 4개의 강의 53분
- 유니티 포트폴리오 완성 올인원 패키지 Online (49시간 6 chapters )
- 정보처리 기사 1억뷰 N잡
- 정보처리기사 필기 (이론+문제풀이)
Intro강의에 관하여 38분
- 소프트웨어 설계
현행시스템 분석 59분현행 시스템 분석_문제풀이 25분요구사항 확인 62분- 요구사항 확인_문제풀이(1~32) 43분
- 정보처리기사 실기
1. Intro정보처리기사 자격증 실기 학습방법 안내 27분
- 정보처리기사 필기 (이론+문제풀이)
【 In progress 】
- Retro Unity 책 예제 공부
- Udemy 강의 공부
【 Done 】
- 1일 1 커밋
- 정보처리 기사 1억뷰 N잡
- 정보처리 기사 필기
- 요구사항 확인_문제풀이(1~32) 43분
【 Reflect 】

필기 강의는 총 136강의로 구성되어 있다. 앞으로 남은 시험까지 4주가 남았다. 한주에 최소한 35강의를 들어야 된다. 하루에 5강의를 들어야 된다. 시간이 많이 요구된다. 틈틈히 출근할때 퇴근할때 버스 안에서 강의 들고 주말에도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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