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발💻/개발일지

[개발 일지] 22. 11. 17. Thur

by Sports Entrepreneur 2022. 11. 20.

 To-do list 

  1. Side project 만들기
    1. Addressable 사용
    2. Firebase 사용
    3. photon 사용
    4. localisation 사용
    5. 3D 캐릭터 이동
  2. 코딩 테스트 gold 레벨까지 올리기
    1. 한 번에 끝내는 코딩 테스트 369 Java 편 초격차 패키지 Online (34시간 5 chapters)
      1. chapter 1 자료구조 이론 : 24강의
      2. chapter 2 알고리즘 이론 : 32강의
      3. chapter 3 알고리즘 유형별 문제풀이 : 23강의
      4. chapter 4 SQL : 8강의
      5. chapter 5 패캠 제작 문제 풀이 : 9강
  3. 유니티 강의 끝내기
    1. 유니티 포트폴리오 완성 올인원 패키지 Online (49시간 6 chapters )
      1. chapter 1 콘텐츠 프로그래머 채용 면접에 꼭 나오는 핵심 개념 : 5강의 
      2. chapter 2 디아블로 게임을 만들어 보며 마스터하는 시스템 구현과 그래픽 : 41강의
      3. chapter 3 Firebase를 활용하여 구축하는 클라이언트 네트워크 : 9강의
      4. chapter 4 배틀로얄 제작을 위한 알고리즘과 프레임 워크 :  42강의
      5. chapter 5 배트그라운드를 만들면서 익히는 게임 최적화 및 게임 AI : 32강의
      6. chapter 6 신입 개발자들이 알려주는 포트폴리오 꿀팁 : 3강의
    2. C#과 유니티로 배우는 게임 개발 올인원 패키지 Online (48시간 30분 5 chapters)
      1. chapter 1 게임 개발자가 되려면 무엇을 어떻게 공부해야 할까? : 3강의
      2. chapter 2 코딩테스트로 배워보는 C# : 63강의
      3. chapter 3 유니티 개발을 위한 필수 게임 수학&물리 : 21강의
      4. chapter 4 유니티 게임 엔진을 활용한 게임 개발 실무 : 73강의
      5. chapter 5 문제 풀이로 실전 응용력을 다지는 필수 자료구조 : 17강의

 In progress 

- fastcampus 강의 수강

- Retro Unity 책 예제 공부

- Udemy 강의 공부

 Done 

- 1일 1커밋

- 01. 꼭 알아둬야 할 자료 구조 큐 (Queue) 14:32

- 01. 꼭 알아둬야 할 자료 구조 스택 (Stack) 14:32

 Reflect 

잠을 충분히 자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느낀다. 수면시간을 충분히 가지지 못했던 날은 집중력이 많이 떨어진다. 12시 전에는 잠을 자는 습관을 만들자. 그리고 예외 사항을 최대한 만들지 말고 단순하고 반복된 루틴을 만들자. 성장을 위해 효율적인 방법을 실천하자. 

'개발💻 > 개발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발 일지] 22. 11. 21. Mon  (0) 2022.11.27
[개발 일지] 22. 11. 18. Fri  (0) 2022.11.20
[개발 일지] 22. 11. 16. Wed  (0) 2022.11.20
[개발 일지] 22. 11. 15. Tue  (0) 2022.11.20
[개발 일지] 22. 11. 14. Mon  (0) 2022.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