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o-do list 】
- Side project 만들기
- Addressable 사용
- Firebase 사용
- photon 사용
- localisation 사용
- 3D 캐릭터 이동
- C# 기본다지기
- 실무 프로그래밍 입문 C# (32.5시간 25 섹션)
섹션 1: 과목 소개색션 2: 프로그래밍 언어의 분류색션 3: 출력(Output), 상수(Constant)색션 4: 변수(Variable), 기본자료형(Primitive Types)색션 5: 형 변환(Type Conversion), 연산자(Operator)1색션 6: 연산자 2색션 7: 문자열(String), 키보드 입력색션 8: 조건문색션 9: 논리(Logical) 및 조건(Conditional)연산자색션 10: switch 문색션 11: 배열(Array)색션 12: 반복문색션 13: 다차원 배열(Multidimensional Array)색션 14: 함수(Function)색션 15: 열거형(enum) 및 어서트(assert)색션 16: 재귀 함수, 그리고 주사위 굴리기(랜덤 수 생성)색션 17: 배열의 배열, 문자열 분할색션 18: 파트2 시작, 다시 만난 함수색션 19: 문자열 빌더, decimal형, 컬렉션색션 20: 개체지향 프로그래밍(Object Oriented Programming)기초색션 21: 값형 vs 참조형, 구조체, Nullable- 색션 22: LINQ
- 색션 23: 파일 입출력, 예외 처리, 파일 스트림
- 색션 24: 파일과 디렉터리, 나만의 라이브러리, 직렬화
- 색션 25: 강의를 마무리 하며
- 실무 프로그래밍 입문 C# (32.5시간 25 섹션)
- 유니티 강의 끝내기
- 유니티 포트폴리오 완성 올인원 패키지 Online (49시간 6 chapters )
chapter 1 콘텐츠 프로그래머 채용 면접에 꼭 나오는 핵심 개념 : 5강의- chapter 2 디아블로 게임을 만들어 보며 마스터하는 시스템 구현과 그래픽 : 41강의
- chapter 3 Firebase를 활용하여 구축하는 클라이언트 네트워크 : 9강의
- chapter 4 배틀로얄 제작을 위한 알고리즘과 프레임 워크 : 42강의
- chapter 5 배트그라운드를 만들면서 익히는 게임 최적화 및 게임 AI : 32강의
- chapter 6 신입 개발자들이 알려주는 포트폴리오 꿀팁 : 3강의
- C#과 유니티로 배우는 게임 개발 올인원 패키지 Online (48시간 30분 5 chapters)
chapter 1 게임 개발자가 되려면 무엇을 어떻게 공부해야 할까? : 3강의- chapter 2 코딩테스트로 배워보는 C# : 63강의
- chapter 3 유니티 개발을 위한 필수 게임 수학&물리 : 21강의
- chapter 4 유니티 게임 엔진을 활용한 게임 개발 실무 : 73강의
- chapter 5 문제 풀이로 실전 응용력을 다지는 필수 자료구조 : 17강의
- 유니티 포트폴리오 완성 올인원 패키지 Online (49시간 6 chapters )
【 In progress 】
- fastcampus 강의 수강
- Retro Unity 책 예제 공부
- Udemy 강의 공부
【 Done 】
- 1일 1커밋
- C# 기본다지기
- 섹션 21: 값형 vs 참조형, 구조체, Nullable
- 212. 값형, 참조형은 무엇인가? 19분
- 퀴즈 67: 복습 퀴즈
- 213. 코드보기: 값형 vs 참조형 3분
- 214. 구조체 16분
- 215. 코드보기: 구조체 3분
- 퀴즈 68: 복습 퀴즈
- 216. Nullable 19분
- 217. 코드보기: Nullable 3분
- 퀴즈 69: 복습 퀴즈
【 Reflect 】
꼼꼼하게 강의를 이해하고 넘어가기보다는 모르는 부분이 있어도 빠르게 강의를 들었다. 일단 전체적인 흐름을 알고 다시 복습하기 위해서 그러한 선택을 했다. 2번째 강의 듣기 이후부터는 모르는 부분을 위주로 집중해서 강의를 들을 것이다. 결국 반복이 답인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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