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o-do list 】
- Side project 만들기
- Addressable 사용
- Firebase 사용
- photon 사용
- localisation 사용
- 3D 캐릭터 이동
- 코딩테스트 gold 레벨까지 올리기
- 한 번에 끝내는 코딩테스트 369 Java편 초격차 패키지 Online (34시간 5 chapters)
- chapter 1 자료구조 이론 : 24강의
- chapter 2 알고리즘 이론 : 32강의
- chapter 3 알고리즘 유형별 문제풀이 : 23강의
- chapter 4 SQL : 8강의
- chapter 5 패캠 제작 문제 풀이 : 9강
- 한 번에 끝내는 코딩테스트 369 Java편 초격차 패키지 Online (34시간 5 chapters)
- 유니티 강의 끝내기
- 유니티 포트폴리오 완성 올인원 패키지 Online (49시간 6 chapters )
- chapter 1 콘텐츠 프로그래머 채용 면접에 꼭 나오는 핵심 개념 : 5강의
- chapter 2 디아블로 게임을 만들어 보며 마스터하는 시스템 구현과 그래픽 : 41강의
- chapter 3 Firebase를 활용하여 구축하는 클라이언트 네트워크 : 9강의
- chapter 4 배틀로얄 제작을 위한 알고리즘과 프레임 워크 : 42강의
- chapter 5 배트그라운드를 만들면서 익히는 게임 최적화 및 게임 AI : 32강의
- chapter 6 신입 개발자들이 알려주는 포트폴리오 꿀팁 : 3강의
- 유니티 포트폴리오 완성 올인원 패키지 Online (49시간 6 chapters )
【 In progress 】
- fastcampus 강의 수강
- Retro Unity 책 예제 공부
- Udemy 강의 공부
【 Done 】
- 1일 1커밋
【 Reflect 】
이번 주는 QA 기간이라서 정말 바쁜 한 주를 보낼 것으로 예상된다. 그래서 공부보다는 일을 집중할 수 있도록 컨디션 관리를 목표하고 있다. 맑은 정신을 유지하면서 신속 정확 효율적으로 문제를 해결해야 하므로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고 에너지를 비축해두어야겠다.
'개발💻 > 개발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발 일지] 22. 10. 26. Wed (0) | 2022.10.31 |
---|---|
[개발 일지] 22. 10. 25. Tue (0) | 2022.10.31 |
[개발 일지] 22. 10. 21. Fri (0) | 2022.10.24 |
[개발 일지] 22. 10. 20. Thur (0) | 2022.10.24 |
[개발 일지] 22. 10. 19. Wed (0) | 2022.10.24 |